카카오톡 채널 문의

Litter-Robot 4: 노란 불 깜빡임 (보닛 제거됨)

중요
  1.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기기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3.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앱에서 업데이트 옵션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최신 버전입니다.


준비

Litter-Robot 4에는 글로브를 덮고 회전 중 폐기물 포트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보닛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유닛의 센서는 보닛이 장착되어 있는지를 감지합니다. 이를 통해 보닛이 제거된 경우 회전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노란색 라이트 바가 깜빡이면, 보닛이 제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Whisker 앱을 사용하는 경우, 휴대폰으로도 알림이 전송됩니다.


문제 해결

  1. 보닛이 올바르게 장착되어 있는지, 센서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2. 보닛을 열려면 양쪽의 잠금 장치를 누른 상태로 보닛을 들어 올려 회전시켜 엽니다.
     
  3. 보닛 탭에 손상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4. 보닛 센서에 먼지나 이물질이 없는지, 접촉 단자가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5. 글로브가 본체 베이스에 완전히 안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6. 보닛을 닫으려면 글로브 위로 보닛을 내려 회전시키고, 양쪽 잠금 장치에 가볍게 안쪽으로 압력을 가해 베이스에 맞춰 장착합니다. 잠금 장치가 '딸깍' 소리와 함께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7. 보닛 상단 중앙의 탭이 제 위치에 들어갔는지 확인하려면, 탭 위치를 손으로 눌러 고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8. 보닛이 제대로 장착되면 5초 후 유닛이 이전 동작을 재개하며, 홈 위치로 돌아가면서 파란색 라이트 바를 표시합니다.

성공: 유닛이 홈 위치로 돌아가고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면 성공한 것입니다.

실패: 노란색 라이트 바가 깜빡이는 경우, Litter-Robot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Litter-Robot을 수리하려면 보닛 또는 베이스가 필요합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전화 및 채팅 상담은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20 ~ 13:30)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