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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ter-Robot 4: 빨간색과 파란색 번갈아 점등 (레이저 보드 오류)

중요
  1. 유닛이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유닛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3. 펌웨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앱에 업데이트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현재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인 것입니다.

준비 사항

Litter-Robot 4는 OmniSense™ 감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는 레이저 및 무게 센서 기술을 활용해 모래 및 폐기물 서랍의 수위를 실시간으로 감지합니다. OmniSense™는 또한 SafeCat 시스템을 지원하며, 고양이의 안전을 위해 4개의 안전 구역을 지속적으로 분석합니다. 

유닛 상단 베젤에는 3개의 레이저 센서가 있으며, 본체 하단에는 고양이 무게 감지용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센서들은 고양이가 유닛에 들어오거나 나간 것을 감지합니다.

 

유닛이 커튼 센서로 불리는 3개의 레이저 센서에서 모두 이상을 감지하면, 전체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판단하고 Litter-Robot의 라이트 바에 빨간색과 파란색이 번갈아 표시됩니다.

Whisker 앱을 사용하는 경우, 휴대폰으로 알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베젤에 위치한 커튼 센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지나 고양이 털과 같은 이물질은 센서 작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폐기물 서랍의 높이나 모래 양이 부정확하게 측정되거나, 고양이 감지가 잘못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1. 센서가 위치한 베젤 부위를 마른 깨끗한 천으로 닦아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의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2. 브러시가 달린 진공청소기 툴을 사용해 베젤의 내부 둘레를 청소하고, 센서가 위치한 상단 구멍 부분도 지나가며 청소하세요.
    필요하다면 면봉으로 센서를 직접 닦아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레이저 센서 청소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3. 이제 테스트 사이클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Reset 버튼을 짧게 누른 후, Cycle 버튼도 짧게 눌러 클린 사이클을 실행하세요.

사이클이 완료되면, Litter-Robot는 홈 위치로 돌아가며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성공: 센서를 청소한 후 유닛에 파란색 라이트 바가 고정으로 표시되면 정상입니다. 

실패: 여전히 파란색과 빨간색이 번갈아 표시되는 라이트 바가 보인다면, 계속해서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펌웨어 업데이트

Whisker는 최상의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Litter-Robot 4의 펌웨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Litter-Robot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를 참고해 주세요.

펌웨어 업데이트 옵션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인 것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Litter-Robot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 유닛에 파란색 라이트 바가 고정으로 표시되면 정상입니다.
실패: 파란색과 빨간색 라이트 바가 번갈아 표시된다면, 계속해서 진행해 주세요.

레이저 보드 다시 연결하기

레이저 보드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Litter-Robot 4: 레이저 보드 설치 가이드 를 참고하세요.

필요한 도구:

  • 십자 드라이버

성공: Litter-Robot에 파란색 라이트 바가 고정으로 표시되면 정상입니다.

실패: 빨간색과 파란색 라이트 바가 번갈아 표시된다면, Litter-Robot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Litter-Robot를 수리하려면 레이저 보드 또는 베이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이 WhiskerCare™ 보증 대상인 경우
제품이 WhiskerCare™ 보증을 받고 있다면, 무료 교체 부품을 통해 Litter-Robot를 빠르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지원이 필요하시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제품 보증이 만료된 경우
보증이 만료된 경우에도 필요한 부품과 수리 방법을 안내해 드리며, 직접 수리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부품 (하나 선택):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전화 및 채팅 상담은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20 ~ 13:30)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