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문의

Litter-Robot 4: 지속적인 유지보수

폐기물 서랍 비우기

제어 패널에 파란색 라이트 바가 깜빡이면 폐기물 서랍을 비워 주세요. 서랍을 비우는 빈도는 고양이의 수와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평균 크기의 고양이 두 마리인 경우, 주 2회가 일반적이며, 한 마리만 있는 경우 주 1회가 보통 적당합니다. 

Litter-Robot 전용 폐기물 서랍 전용 봉투 또는 일반 8~13갤런(30~49L) 크기의 쓰레기봉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 봉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두운 색의 봉투를 사용할 경우, 특히 서랍이 비어 있을 때는 폐기물 수위 측정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뭉친 배설물이 쌓이기 시작하면 측정이 점차 정확해집니다. 가장 정확한 수위 측정과 원활한 사용을 위해 Litter-Robot 전용 폐기물 서랍 봉투 사용을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1. 폐기물 서랍을 꺼낸 후, 라이너 봉투의 가장자리를 모아 폐기하세요. Adding the bag to Litter-Robot 4 - Open a new waste drawer liner or bag

  2. 새 폐기물 서랍 라이너를 설치하려면, 봉투를 펼쳐 서랍 플랜지(가장자리) 둘레에 감싸듯 씌우세요.
    Wrapping the edges of the waste drawer liner or bag over the flange (rim) of the waste drawer

  3. 봉투의 나머지 부분을 폐기물 서랍 아래쪽으로 밀어 넣은 후, 서랍을 다시 닫아 주세요. Litter-Robot 4 -  Pushing the remainder of the bag into the bottom of the waste drawer and then sliding the waste drawer closed.

  4. Reset 버튼을 눌러 무게 센서를 초기화하세요. Litter-Robot 4 - Pressing the Reset button to zero the weight sensors.  

필요 시 모래 추가

일주일에 한 번 또는 폐기물 서랍을 비울 때마다 모래 양을 확인하세요. 글로브 내부의 MAX 표시선 바로 아래까지 모래를 채워 주세요. 너무 많이 넣으면 모래가 낭비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Reset 버튼을 눌러 주세요  유닛의 무게나 위치에 영향을 주는 작업(예: 폐기물 서랍 비우기, 모래 추가 또는 제거, 청소, 이동 등)을 했을 경우에는 반드시 Reset 버튼을 눌러 무게 센서가 고양이를 정확히 감지하고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하세요. 


탄소 필터, 본체 씰 스트립, 폐기물 서랍 라이너, Litter-Robot 청소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 및 관리 가이드 를 참고해 주세요.

Litter-Robot의 폐기물 서랍은 얼마나 자주 비워야 하나요?

Litter-Robot의 더 넓은 폐기물 서랍 덕분에, 최대 2주에 한 번만 서랍을 비우면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고양이의 수와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Litter-Robot 같은 자동 청소형 화장실의 청소 주기를 자세히 알아봅시다:

고양이 수 1마리 2마리 3마리 4마리
폐기물 서랍 비우기 2주마다 매주 주 2회 격일
부분 청소 매달 2주마다 격주 매주
정밀 청소 3개월마다 2~3개월마다 2개월마다 매달

Litter-Robot에 얼마나 자주 모래를 추가해야 하나요?

폐기물 서랍을 비울 때마다 글로브 내부 검은 고무 라이너에 있는 MAX 표시선과 비교하여 모래 양을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고양이 한 마리일 경우 주 1회, 여러 마리일 경우 주 2회 정도가 적절합니다. 모래를 너무 많이 채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Litter-Robot는 특허받은 체 분리 시스템 덕분에 응고된 부분만 제거하여 모래를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Litter-Robot 4는 실시간 모래 양 추적 기능이 있어 Whisker 앱을 통해 모래를 보충할 시점을 알려줍니다. 또한 LitterHopper 액세서리 를 사용하면 거의 모래를 직접 보충할 필요가 없습니다—LitterHopper가 대신해 줍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전화 및 채팅 상담은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20 ~ 13:30)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