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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알림: LitterHopper 설치 후 보닛 제거됨 - 노란 불 깜빡임

  • 펌웨어 업데이트

  • LitterHopper가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보닛이 틈 없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1. Whisker 앱에서 Litter-Robot 4가 펌웨어 버전 1175.5021.292 이상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Litter-Robot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를 참고하세요.

  1. 설치 가이드 를 참고하여 LitterHopper와 본넷을 다시 설치하세요. 본넷과 베이스 사이에 틈이 없이 정확히 정렬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LitterHopper 하단과 Litter-Robot 4 본체 사이에 틈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 걸쇠 탭이 보닛의 슬롯에 제대로 걸려 있는지 확인하세요.

성공: 본넷 제거 오류 메시지가 기기와 앱에서 더 이상 표시되지 않고, 기기가 정상적으로 모래를 배출하며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된다면 정상 작동 중입니다.

실패: 앱에서 여전히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새 본넷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도움을 원하시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추가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해 주세요.

  1. 컨트롤 패널의 Cycle 버튼과 Connect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거나, 앱에서 “비활성화” 토글 버튼을 눌러 LitterHopper를 비활성화합니다.

  2. LitterHopper를 위로 들어 올려 Litter-Robot 4에서 분리합니다.

교체용 LitterHopper를 받은 후에는 설치 안내를 주의 깊게 따라 주세요.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무엇을 해야 하나요?

LitterHopper가 보증 기간 내에 있는 경우

LitterHopper는 Litter-Robot 4의 보증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2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지원은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LitterHopper 보증이 만료된 경우

LitterHopper가 더 이상 보증 기간 내에 있지 않다면, 교체용 LitterHopper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부품 (하나 선택):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전화 및 채팅 상담은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20 ~ 13:30)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