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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알림: LitterHopper 설치 후 30분간 저울 활성화 - 파란 불 3회, 노란 불 2회 깜빡임

  • 펌웨어를 업데이트하세요
  • Hopper 지지대(킥스탠드)가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지지대 아래에 종이를 밀어 넣어 바닥에 닿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 로봇이 벽이나 전선 등과 닿지 않는지 확인하세요
  • 저울 다리에 모래가 끼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첨부된 이미지 참고)
  1. Whisker 앱에서 Litter-Robot 4가 펌웨어 버전 1175.5021.292 이상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Litter-Robot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를 참고하세요.

  1. 설치 가이드를 참고 하여 전도 방지 가드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1. 전도 방지 가드 아래에 종이를 넣어 바닥에 닿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1. 기기를 단단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으세요. 정확한 무게 측정을 위해 푹신하거나 울퉁불퉁하거나 불안정한 바닥은 피해주세요. Litter-Robot 4 카펫 전용 받침대를 사용하면 카펫이나 고르지 않은 바닥에 기기를 놓았을 때 SmartScale™의 무게 측정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매트를 사용하는 경우, 매트는 기기 앞쪽에 완전히 위치하도록 하며 기기 아래로 일부가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로봇의 모든 측면이 벽이나 다른 물체와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4. 네 개의 발이 모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하며, 발 주위에 모래나 이물질이 끼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5. 네 개의 발 중 어느 것도 전선 위에 있거나 타일 줄눈(그라우트 라인)에 걸쳐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6. 테스트 사이클을 실행하세요. Reset 버튼을 짧게 누른 후, Cycle 버튼을 짧게 눌러 Clean 사이클을 실행합니다.

Litter-Robot 4 제어 패널 라벨 이미지

성공: 장치와 앱에서 더 이상 “30분 이상 저울 사용 중(Scale Active 30 Minutes)” 오류가 표시되지 않고, 장치가 정상적으로 모래를 배출하며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된다면 성공적으로 해결된 것입니다. 

실패: 앱에 여전히 동일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장치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LitterHopper가 보증 기간 내에 있는 경우

LitterHopper는 Litter-Robot 4의 보증 여부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2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LitterHopper 보증이 만료된 경우

보증이 만료된 경우에는 LitterHopper를 새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부품 (하나 선택):

원하는 정보를 찾지 못하셨나요?

전화 및 채팅 상담은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20 ~ 13:30)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