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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ter-Robot 4: 초록색 + 부분 빨간색 점멸 (OmniSense 센서 청소 필요)

중요
  1.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앱에서 업데이트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최신 버전입니다.

준비 과정

Litter-Robot는 OmniSense™ 감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상단 베젤에는 커튼 센서 3개, 기기 하단에는 무게 측정 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이 센서들은 고양이의 출입을 감지합니다.

라이트 바에 초록색 탁구공 패턴(핑퐁)이 표시되면, 세 개의 커튼 센서가 고양이 감지 민감도를 자동 보정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Green ping-pong light bar

이는 센서 간 감지 수치에 큰 차이가 있을 때 발생합니다.

자동 보정이 성공하면, 장치는 고양이 감지 임계값을 갱신하고 이전 작업(예: 청소 사이클)을 계속 진행합니다.

자동 보정에 실패하면, 초록색 라이트 바와 함께 빨간색이 부분적으로 깜빡이며 센서 오염 오류를 나타냅니다.

Green bar with red flashing  Whisker 앱을 사용하는 경우 휴대폰으로 알림도 수신됩니다.


문제 해결

먼저 Litter-Robot의 특정 부위를 점검하여 센서가 깨끗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1. 베젤에 위치한 커튼 센서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먼지나 고양이 털과 같은 이물질이 센서 근처에 있을 경우, 센서 작동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 이로 인해 폐기물 서랍이나 모래 양을 부정확하게 측정하거나, 고양이 감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센서가 위치한 베젤 부위를 마른 천으로 닦아 먼지나 털 등을 제거하세요.
  4. 브러시가 달린 진공 청소기 헤드를 사용해, 베젤 상단의 센서 구멍이 있는 부분을 중심으로 내부 테두리를 청소하세요.
  5. 필요한 경우 면봉으로 센서를 청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레이저 센서 청소 방법을 참조해 주세요.
  6. 이제 테스트 사이클을 실행해보겠습니다. Reset 버튼을 짧게 누른 다음, Cycle 버튼도 짧게 눌러 Clean 사이클을 실행하세요.
     
  7. 사이클 완료 후 Litter-Robot이 홈 위치로 돌아가고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성공: 장치에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면 성공적으로 작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실패: 녹색 라이트 바 + 빨간색 깜빡임이 계속 보인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해 주세요.


펌웨어 업데이트

다음으로,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Whisker는 Litter-Robot 4의 최적 작동을 위해 자동으로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이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펌웨어 업데이트 옵션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인 것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Litter-Robot이 정상적으로 사용할 준비가 된 상태입니다.

성공: 장치가 홈 위치로 돌아가고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면 성공적으로 완료된 것입니다.

실패: 장치를 홈 위치에서 초기화한 후에도 녹색 라이트 바에 빨간색이 부분적으로 깜빡이는 상태가 지속된다면, Litter-Robot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Litter-Robot를 수리하려면 레이저 보드 또는 베이스 가 필요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WhiskerCare™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Litter-Robot에 WhiskerCare™ 보증이 적용된다면, 빠르게 제품을 복구할 수 있도록 무상으로 교체 부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지원은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해 주세요.

제품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보증이 만료된 경우에도, 자가 수리를 위한 부품과 설치 방법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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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및 채팅 상담은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20 ~ 13:30)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