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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ter-Robot 4: 파란 불 + 일부 노란 불 깜빡임 (과도한 무게 감지)

중요
  1.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3.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앱에서 업데이트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최신 버전입니다.

준비 사항

Litter-Robot에는 본체 하단에 무게 센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고양이가 Globe(둥근 챔버) 안에 있는 동안 무게를 감지하고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란색 라이트 바에 노란색이 깜빡이거나, 유닛이 사이클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이는 무게 센서가 30분 이상 지속적으로 감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Whisker 앱을 사용하는 경우, 휴대폰으로도 해당 알림을 받게 됩니다.

  1. 단위를 단단하고 평평한 바닥 위에 놓으세요. 무게 측정 정확도를 위해 푹신하거나 울퉁불퉁하거나 불안정한 바닥은 피해주세요. Litter-Robot 4 카펫 트레이는 카펫 또는 고르지 않은 표면 위에 Litter-Robot 4를 설치할 때 SmartScale™ 무게 측정의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깔개(리터 매트)가 있다면, 유닛 바로 앞에 완전히 두고 일부만 기기 아래로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로봇의 모든 측면은 벽이나 다른 물체에 닿지 않도록 설치하세요.
  4. 네 개의 발판이 모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주변에 고양이 모래나 이물질이 끼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5. 네 개의 발판 중 어느 것도 전선 위에 놓여 있거나 타일의 줄눈(그라우트 라인) 위에 걸쳐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6. 테스트 사이클을 실행해 봅시다. Reset 버튼을 짧게 누른 후, Cycle 버튼을 짧게 눌러 청소 사이클을 시작하세요.

Litter-Robot가 사이클을 완료한 후에는 홈 위치로 돌아오며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성공: 유닛이 홈 위치로 돌아가고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면 정상적으로 작동한 것입니다.

실패: 유닛이 여전히 파란색 라이트 바와 부분적인 노란색 깜빡임을 표시하거나 홈 위치에서 재설정 후에도 사이클을 완료하지 못할 경우,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라 주세요.

문제 해결

무게 센서가 Litter-Robot에 추가된 무게를 감지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이동하거나 모래를 추가한 경우, 고양이가 들어왔다가 나가지 않은 것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유닛의 무게나 위치에 영향을 주는 작업(예: 폐기통 비우기, 모래 추가/제거, 유닛 청소 또는 이동)을 수행한 경우에는 Reset 버튼을 눌러 무게 센서가 고양이를 올바르게 감지하고 정상적으로 사이클이 작동하도록 해야 합니다. Reset 버튼을 누를 때 유닛에 기대거나 손을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체중이 측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1. 기기에 리터(모래)가 과도하게 채워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리터가 MAX 최대선 위까지 차 있는 경우, 선 아래로 오도록 일부를 제거해 주세요.
  2. Reset 버튼을 눌러 무게 측정값을 초기화하세요. 유닛이 사이클 도중 멈춰 있는 경우, 이 동작으로 인해 사이클이 재개되어 정상 완료될 수 있습니다.


성공: 유닛이 홈 위치로 돌아가고 파란색 라이트 바가 표시되면 정상적으로 작동한 것입니다.  

실패: 홈 위치에서 리셋을 수행했음에도 여전히 파란색 라이트 바와 부분적인 노란색 깜빡임이 표시되거나 사이클을 완료하지 못한다면, 아래의 문제 해결 단계를 따라 주세요.


펌웨어 업데이트

Whisker는 최상의 작동을 위해 Litter-Robot 4의 펌웨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Litter-Robot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펌웨어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펌웨어 업데이트 옵션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최신 버전을 사용 중인 것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Litter-Robot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공: 센서를 청소한 후 Litter-Robot에 파란색 불빛 바가 표시된다면 정상 작동 중입니다.

실패: 파란색 불빛 바와 부분적인 노란색 깜빡임이 계속 표시된다면, Litter-Robot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추가 지원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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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및 채팅 상담은 평일 09:30 ~ 17:00 (점심시간 12:20 ~ 13:30)까지 가능합니다.